VI 소개


한국엔지니어링협회 VI 사용 안내

kenca vi
국문 표준 가로
kenca vi
영문 표준 가로
kenca vi
국영문 혼합 가로
kenca vi
국문 표준 상하
kenca vi
영문 표준 상하
kenca vi
엠블럼

GRAPHIC MOTIF

그래픽 모티프

그래픽 모티프는 KENCA 비주얼 아이덴티티의 핵심 요소입니다. 적응 매체의 레이아웃이나 공간에 따라 관리 부서와의 협의하에 활용하여야 하며,그래픽 모티프 변형을 방지하기 위해 매뉴얼 가이드에 맞추어 점비례로 축소, 확대하여 사용합니다.

GRAPHIC MOTIF STORY

한국엔지니어링협회 로고마크의 K형태에서 파생된 그래픽 모티프는 오롄지 사선을 포인트로 하여 비주얼 아이덴티티를 나타냅니다.
K를기준으로 뻗어져나가는 사선 모티프는 세계로 도약하고자하는 협회의 지향점을 의미하며,
오롄지 색상을 통해 한국엔지니어링 산업을 능동적으로 선도하고 발전시키는 협회의 브랜드 가치를 표현합니다.


Slogan

슬로건

슬로건은 KENCA 비주얼 아이덴티티의 핵심적인 요소입니다. 적응 매체의 레이아웃이나 공간에 따라 관리 부서와의 협의하에 활용하여야 하며,슬로건 변형의 방지를 위해 매뉴얼 가미드에 맞추어 정비례로 축소,확대하여 사용합니다.


Emblem

엠블럼

엠블럼은 KENCA 비주얼 아이덴티티의 핵심 요소입니다. 적용 매체의 레이아웃이나 공간에 따라 관리 부서와의 협의하에 활용하여야 하며,엠블럼 변형을 방지하기 위해 메뉴얼 가이드에 맞추어 정비례로 축소,확대하여 사용합니다.


Color system

컬러 시스템

컬러는 KENCA 비주얼 아이덴티티 이미지를 효과적으로 표현할 수 있는 디자인 요소입니다. 보조색의 사용은 주색을 보조하는 차원에서 사용되어야 하며 사인시스템,광고물 등에 사용할 수 있습니다. 사용 시 규정색상 변형의 방지를 위해 매뉴얼 가이드에 맞추어 사용합니다.